[로지스트] 후드딜리버리 x 오늘반찬, 업무 협약 체결

홈 > DOING* > 공지사항
공지사항

[로지스트] 후드딜리버리 x 오늘반찬, 업무 협약 체결

8bbfef3c3b55f0476927f4a57e595206_1670995942_5666.jpg


‘이동형 물류센터’라는 아이템으로 물류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는 ㈜로지스트(대표 정동명)가 동네 반찬가게 배달 앱 ‘오늘반찬’ 운영사인 ㈜위테이블(대표 장대석)과 후드딜리버리 배송 서비스를 위한 제휴계약을 체결했다.


이번 제휴로 로지스트는 파트너 맞춤 배송 솔루션인 ‘후드딜리버리’를 통해 위테이블의 오늘반찬 플랫폼 내 반찬 카테고리 맞춤 당일배송 서비스를 책임진다. 위테이블은 로지스트의 ‘후드딜리버리’ 서비스를 기반으로 기존 배달 서비스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한편 서비스 지역 범위를 구 단위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. 


로지스트의 후드딜리버리는 사업자별로 이동형 물류센터를 구축해 맞춤보관, 맞춤포장, 맞춤배송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춘 새로운 개념의 라스트마일 배송을 전개하는 서비스다. 지난달부터 파트너 사전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 1분기, 정식서비스 론칭을 앞두고 현재 신선식품, 펫 간식 등 다양한 업체들과의 업무협의를 진행하고 있다. 


정동명 로지스트 대표는 “이동형 물류센터 배송은 도심 물류 인프라와 물류작업 상에서 발생하는 사업자의 부담을 크게 줄여줄 수 있는 솔루션”이라며 “향후 이동형 물류창고와 대표적인 도심 유휴공간인 주유소 등과의 연계를 통해 신규 도심 물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한편 서비스 지역도 빠르게 확대할 계획”이라고 설명했다. 



 

, , ,

0 Comments